지난해 7월 처음 출시 이후 가격이 2달러 안팎에서 횡보했지만 오픈AI가 동영상 생성형 AI인 ‘소라(Sora)를 출시한 15일 이후 가격이 2배 이상으로 급등했다.
그럴 만도 한 것이 영국인 한 명의 연간 평균 육류 소비는 82㎏으로 세계 평균의 두 배에 육박하는 데다 소고기와 양고기는 그들이 가장 즐겨 먹는 육류다전남 광주(현 광주광역시)를 거쳐 여수로 갔다가 배를 타고 부산으로 향했다.
영남과 호남은 완전히 다른 세상이구나.대학생이라도 이쯤 되면 강제 징집되는 상황이었다.대학 1학년 때 호남선 첫 여행길 유리창 깨진 최상급 열차에 충격 먹고 살기 힘들다 화가 꿈 포기 교련 거부로 반정부 낙인도 찍혀1971년 봄 정부가 교련 교육을 강화하자 대학가에선 반대 시위가 벌어졌다.
[중앙포토] 고석규 전 목포대 총장은 한국학호남진흥원이 펴낸 『호남학산책』에 이런 글을 남겼다.곳곳에 유리창이 깨진 상태로 방치돼 있었다.
대학 담장 옆에 있던 하숙집에서 직접 두 눈으로 목격한 일이다.
나는 좀 어이가 없었다.장편 위주의 극장가에서 단편이 설 자리가 별로 없는 건 일본도 마찬가지.
‘우연이라는 공통된 주제로.사실 이 단편만큼은 뜻밖에도 SF적인 설정이 있다
이 단체는 오는 2024년까지 영국 대학이 제공하는 모든 메뉴에서 동물성 식재료를 배제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지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주자는 담대한 목표를 천명했다.지구 인구가 1% 많아질 때마다 축산업의 동물 개체 수가 2% 늘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.
Copyright © Powered by | 달이 뜨는 강 갤러리|※ 1일 강구퉁은 휴장했다. (단위: 위안) (끝) | sitemap